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수리약관
캠스퀘어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2-05-1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7034

- 캠스퀘어 구매와 타사 구매 제품은 수리서비스 및 비용이 매우 상이합니다. 아래 서비스 정책을 확인하여 주세요.


  서비스 정책 확인하기 >>


- 수리 건은 입고 순으로 진행됩니다.

  입고 접수 후 익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내외로 담당자가 확인 후 수리 비용 및 기간에 관하여 연락을 드립니다.


- 하우징의 작동 여부 등의 기능점검이 필요할 경우에는 사용하는 카메라를 함께 보내주어야 합니다.


- 캠스퀘어에서 제공하는 무상 서비스 및 기타 혜택은 캠스퀘어의 의무사항은 아니며 경우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
- 실제 사용 여부와는 관계없이 수리 후 2개월 이내 동일 증상에 대한 고장에만 무상 보증합니다.


- 수압 챔버에 의한 방수 테스트는 버튼이나 레버 등이 작동되는 상태에서의 방수는 확인할 수가 없으니 수리된 특히,

  완전 오버홀(Overhaul) 된 하우징은 반드시 빈 하우징으로 다이빙하면서 모든 버튼, 레버 등을 눌러 침수 여부를 한 번 더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- 노후된 제품이나 각종 부품들은 수리 중에 분해가 어렵거나 파손될 수도 있습니다.

  돔교체의 경우, 세척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해 나사산 및 후드에 장착된 나사가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.  이런 경우 나사가 파손이 되는 경우도 발생하며, 렌즈의 다른 부분에 (돔포트 외)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 수리 중 스크래치나 파손으로 인한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, 충분히 고려하여 수리 의뢰 및 약관에 동의하여 주십시오.


-스트로브, 라이트 등의 전자기기 수리비용은 기본적으로 고장난 부속품을 회수하고 그 금액만큼 할인된 비용으로 청구되고 있습니다. 고장난 부속품을 별도 요청하는 경우에는 할인되지 않은 정상비용으로 청구됩니다.  


- 수리 보류 또는 완료 후 보관기한은 수리 접수일로부터 최대 1년입니다.  이 기간이 경과해도 수리 의뢰 품을 찾아가지 않으면 수리 의뢰 시 등록된 연락처로 3회 연락을 드린 후, 이를 처분하여 수리 요금, 보관 등의 비용 일체를 충당하게 됨을 양해하여 주십시오.



위 내용에 동의합니다.



2020년 월 일


성명 (서명)



※ 카카오톡 채널, 문자, 기타 메신저 등의 온라인으로 본 수리약관을 발송 받은 경우 “날짜/성명/동의함”이라는 회신으로 위 서명을 대신합니다.


ex) 2020년 1월 1일/홍길동/동의함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