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캠스퀘어입니다.
투어는 잘 다녀오셨나요?
YS-D2 볼마운트가 어쩌다가 휘었는지, 그게 휠 정도면 다른 쪽에 충격이 가해지지는 않았나요?
혹시라도 점검이 필요하면 저희 쪽에 보내주시고 볼 마운트는 무상으로 보내드리도록 할게요.
침수된 YS-D1도 보내주시면 서비스 담당자가 점검하고 수리여부를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지난달에 YS-D2 A/S는 아주 나이스하게 투어출발전에 도착해서
너무너무 감사했읍니다.. ^^ 덕분에 3주간의 투어는 잘 마무리 짓고왔읍니다.
문의드립니다.
1. YS-D2의 볼마운트 유닛만 따로 구매가 가능할런지요?
금번투어에서 어쩌다 보니 휘었는데 다시 복구는 힘들거 같아서 가능하면구매하고 싶읍니다.
오늘 부력암하고 악세서리 주문했는데 가능하면 같이 수령했으면 합니다.
2. 예비 스트로브로 YS-D1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 투어에서 다른분께 빌려드렸더니
지난번 제 YS-D2와 같이 침수가 되었네요
혹시 이기종도 A/S 대행이 가능하신지요? 이미 단종된 기종이라서 조심스럽게 문의드려봅니다.
그럼 수고하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